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1:49
연예

숙희 참여 ‘춘정지란’ OST 오늘(2일) 발매…독보적 감성 보컬

기사입력 2022.06.02 09: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숙희가 독보적인 감성 보컬을 선보인다.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사랑하고 있어’가 발매된다.

숙희가 가창한 신곡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사랑하고 있어’는 극중 마음이 멀어지는 두 주인공을 대변하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멀어지는 사람을 붙잡고 싶은 한 사람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노랫말이 애절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곡은 숙희의 목소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피아노 연주와 보컬로만 채워졌으며, 1절의 담백한 감성을 지나 2절부터 스트링과 함께 깊어지는 감성과 전개에 따른 보컬의 영민함이 돋보인다.

이번 OST는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 봅니다’, 효린 ‘Just stay’, 영탁 ‘찐이야’ 등을 탄생시키고, 김호중, 송하예, 변진섭,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특유의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발라드 가수로, ‘가슴아 안돼’, ‘One Love’ 등을 히트시켰으며, ‘왕가네 식구들’ OST ‘마취’,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스쳐 지나가’ 등 OST 가창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한편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