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9:17
연예

'입대' 아스트로 MJ, 훈련소 장난전화로 몸살…"엄중 처벌 대상" [전문]

기사입력 2022.05.31 14:2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군에 입대한 아스트로 MJ가 훈련소 장난전화 피해를 받고 있다.

30이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에 "아스트로 MJ 훈련소 장난전화 관련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소속사는 "지난 9일부터 군 목무를 시작한 아스트로 MJ군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최근 MJ군의 군부대로 장난전화를 시도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MJ군의 훈련에 큰 지장을 준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 차례 시도한 장난전화를 처벌 대상이며, 군부대로의 장난전화는 더욱 엄중한 처벌 대상이 된다.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삼가해 주시길 바라며, 해당 공지 이후에도 장난전화가 지속될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경고했다.

끝으로 "당사는 앞으로도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J는 지난 9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판타지오 글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지난 9일부터 군 목무를 시작한 아스트로 MJ군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MJ군의 군부대로 장난전화를 시도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MJ군의 훈련에 큰 지장을 줍니다.

또한, 여러 차례 시도한 장난전화를 처벌 대상이며, 군부대로의 장난전화는 더욱 엄중한 처벌 대상이 됩니다.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삼가해 주시길 바라며, 해당 공지 이후에도 장난전화가 지속될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