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59
연예

이시원,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비결은? (랜선뷰티)

기사입력 2022.05.31 11:54 / 기사수정 2022.05.31 11:5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랜선뷰티’에 이시원이 출연해, 상큼하기 그지없는 미소와 함께 미모 노하우를 방출한다.

오는 1일 방송될 K-STAR(케이스타) ‘랜선뷰티’에는 이시원이 게스트로 출연, 피부결은 물론 몸매 라인까지 포함한 ‘결’을 잡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시원의 등장에 앞서 MC 수경은 “이 분은 조승우 권상우 장혁 씨의 첫사랑이에요”라고 힌트를 줬다. 그러자 장혁과 과거 고교생 연인 역할을 함께 했던 MC 박은혜는 “장혁 씨 첫사랑은 전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살짝 긴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시원은 “처음으로 제 일상을 공개해 본다”며 “중요한 촬영 있을 때 제가 빠지지 않고 하는 걸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시원은 ‘발레 스트레칭’ 레슨 현장을 공개하며 파이팅 넘치는 발레복을 입고 등장,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몸매로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랜선뷰티’에서는 김남주&김승우 부부, 김지호&김호진 부부, 김윤진, 서우, 이수근 등 수많은 셀럽들이 등장하는 ‘빅 이벤트’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영화제 레드카펫 뺨치는 현장의 뒷얘기는 오는 1일 오후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되는 ‘랜선뷰티’에서 공개된다.

사진= 채널 K-STAR(케이스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