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52
연예

윤하 "강형욱 훈련사 반려견은 특별? 개 키우는 집 다 똑같더라" (개훌륭)

기사입력 2022.05.31 07:07 / 기사수정 2022.05.31 07: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윤하가 반려견 문제 해결사로 활약했다. 

윤하는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똑 소리 나는 면모를 발산했다.  

이날 윤하는 훈련에 앞서 강형욱 훈련사와의 특별한 친분을 드러냈다. 8년 전부터 이어진 깊은 인연을 공개하며 강형욱 훈련사 집에 초대되었던 일화를 전했다. 

그는 "강 훈련사님의 반려견들은 말을 잘 듣겠지 기대했다"라고 말하며 "(그런데) 개 키우는 집은 다 똑같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윤하는 소개된 주인공견 하키 문제에 집중했다. 짖음과 입질이 심한 하키가 평소 사이가 좋았던 가족까지 물었다는 사연에 윤하는 시종일관 걱정스러운 표정을 거두지 못했다. 그는 자신도 반려견에게 물렸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보호자를 향한 공감과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계속해서 윤하는 반려견 행동 개선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나섰다. 그는 하키를 만나기 위해 직접 집으로 방문,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까지 챙기며 견학생으로서 준비된 자세를 뽐냈다. 

윤하의 자신감 넘치는 훈련도 눈길을 끌었다. 쉽지 않은 훈련을 지켜보던 윤하는 침착하게 반려견을 컨트롤하며 간식 주기에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강형욱은 "저렇게 야무지다"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 

이후로도 윤하는 반려견과 보호자의 솔루션을 응원하고 가족을 위한 선물까지 전달하는 등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관심으로 게스트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한편 윤하는 지난 3월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END THEORY : Final Edition)'을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