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48
연예

'룸 쉐어링' 62년차 베테랑 나문희, '차가운 도시의 할머니' 변신

기사입력 2022.05.30 21:53 / 기사수정 2022.05.30 21: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룸 쉐어링'(감독 이순성)이 배우 나문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룸 쉐어링'은 까다롭고 별난 할머니 금분과 흙수저 대학생 지웅의 한집살이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다.

성우로 데뷔한 이후 연극, 드라마, 영화 모든 분야에서 활약하며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라 불리는 나문희. 영화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수상한 그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등 모든 장르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현재는 예능 '뜨거운 씽어즈', '진격의 할매'를 통해 가수와 멘토로서도 수많은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그는 어느새 데뷔 62년 차에 접어들어 '룸 쉐어링'을 만났다. 

그가 연기한 캐릭터 금분은 괴팍한 성격으로, 평생을 혼자 살아왔지만 룸 쉐어링을 통해 대학생 지웅과 함께 살게 되면서 까탈스러운 집주인 노릇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과 같이 집에서는 지웅에게 촌철살인 멘트를 날리는 깐깐한 집주인처럼, 밖에서는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독서를 즐기는 커리어우먼처럼 행동해 겉으로는 칼 같은 성격의 억척 할머니처럼 보이지만, 사실 쉽게 정을 주고 쉽게 상처받는 여린 마음의 소유자다.


이처럼 외강내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금분을 연기한 나문희가 어떤 명품 연기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여기에 영화 '아이 캔 스피크', '감쪽같은 그녀', '오! 문희'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상대 배우와 언제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그가 이번엔 대학생 지웅을 만나 어떤 조화를 보여줄 지 역시 '룸 쉐어링'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룸 쉐어링'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엔픽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