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03:11
연예

"NCT DREAM만이 가능한 음악"… 무한 쿨매력 '비트박스'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5.30 18:00 / 기사수정 2022.05.30 17: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청량 에너지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NCT DREAM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집 정규 리패키지 앨범 '비트박스(Beatbox)'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비트박스'는 비트박스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에 맞춰 NCT DREAM 특유의 긍정적이고 자유로운 바이브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번 곡은 NCT DREAM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게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뭘 하든 달라지길 원하면 가만 기다리지 말고 힘껏 소리 내질러" "내 목소리 자체가 음악 Everywhere I go bring the Beatbox" "우리만이 가능한 음악" "꿈꿔왔던 순간이 여기 있어" 등 NCT DREAM의 포부와 열정을 담은 노래가 공감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NCT DREAM 멤버들의 청량한 에너지와 쿨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NCT DREAM의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비주얼 시너지와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동작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배가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비트박스'를 포함한 신곡 4곡이 추가되어 총 15트랙이 실렸다. NCT DREAM의 밝고 희망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인 만큼 음악 팬들에게도 기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NCT DREAM '비트박스' 뮤직비디오, 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