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0:53
게임

컴투스 그룹,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 모집…지원 팁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2.05.25 10:58 / 기사수정 2022.05.25 11:25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컴투스 그룹이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 중이다.

컴투스 그룹은 현재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그룹 기조에 맞춰 모집 범위를 게임, 메타버스, 블록체인 분야의 15개 직무로 확대했다.

컴투스 그룹은 웹 예능에 익숙한 MZ세대 지원자들을 겨냥해 마피아 게임 형식의 지원 팁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인턴십을 거쳐 컴투스 그룹에 입사한 역대 지니어스들이 가짜 지니어스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아, 포트폴리오 제출부터 면접까지 인턴십 전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우선 지원 과정에 대해 “지니어스 인턴십은 직무마다 포트폴리오나 과제 전형이 다르다”라며 “개발 직무의 경우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면접 에피소드 및 근무 복장 등 지원자들의 대표적인 질문 사항에 대한 답변을 선배들의 경험담으로 풀어냈다.

지원 팁에 대한 전체 영상은 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서류 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자는 ‘컴투스채용’ 카카오톡 ID 등록 후 채용과 관련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특히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한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 인턴십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채용연계형 프로그램 참가자는 9월 23일까지 12주간의 인턴활동을 모두 마치면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사진=컴투스 그룹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