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50
연예

‘특이점’ MC 이승윤, “시민들 이야기, 듣고 나누고파”

기사입력 2022.05.24 07: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TBS TV 시민참여프로그램 '시민영상 특이점'을 통해 소통형 MC로 거듭난 자연인 이승윤이 오는 25일(수) 새로운 시즌을 통해 TBS 시청자들을 만난다.

'시민영상 특이점'은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영상을 통해 이웃의 다양한 삶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는 TBS 대표 시민참여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시민 제작자들이 자유롭게 영상을 올릴 수 있는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시민들과의 쌍방향 소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MC는 지난 시즌에서 역대급 찐케미를 발산한 개그맨 이승윤과 TBS 대표 아나운서 김보빈이 동일하게 진행한다.

'특이점'을 통해 지난 시즌 약 100명 이상의 시민제작자를 만나며 소통형 MC로 자리매김한 개그맨 이승윤은 "타 방송사에서는 '자연인'을 만나고 있는데 TBS를 통해 '도시인'을 만난 셈이었다"라면서 "방송을 통해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 뜻깊었고, 대부분이 저를 친근하게 여기고 마음을 열어주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지난 시즌 진행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연인을 10년 넘게 하고 있는데 '특이점'도 자연인 못지 않게 장수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면서 "그래야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세상에 전해질 수 있지 않겠느냐"라는 말로 '시민영상특이점'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오는 25일(수) 방송되는 '시민영상특이점' 시즌4 첫 회는 ‘시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리산의 봄 풍경을 영상으로 담은 이태건 시민제작자와 어르신들의 스무 살 이야기를 그린 김태언 시민제작자, 그리고 서울시청자미디에선테 류위훈 센터장을 만나 시민 참여 영상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두 MC의 티키타카 케미와 시민들의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신개념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시민영상 특이점'은 오는 5월 25일(수) 밤 10시 30분, TBS TV와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