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34
연예

유이, 속눈썹 떼고 닭발구이…"숍을 왜 갔는지" 울상 (이번주도 잘부탁해)[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5.23 13: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이가 남다른 게스트 대접에 당황한다.

23일 방송될 tvN STORY, ENA채널 ‘이번주도 잘부탁해’에는 건강미의 아이콘 유이가 세 번째 게스트로 찾아온다. 유이와 함께 파주의 전통주 와인을 찾아 떠나기로 한 성동일X고창석은 ‘후배 사랑’을 외치며 정말 맛있는 요리를 해 주겠다고 다짐했지만, 그런 만큼 유이 역시 할 일이 많았다.

파주에서는 장어와 참게가 유명하다는 말을 들은 성동일은 유이에게 “너, 잡으러 갔다올래?”라고 대뜸 물었다. 유이는 “제가요? 저 게스트인데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지만 곧 고창석에게 “선배님, 저랑 같이 가요”라며 시원시원하게 첫 미션을 받아들였다.

하지만 유이가 할 일은 장어와 참게 잡기로 끝이 아니었다. 매운 음식을 유독 좋아하는 유이를 위해 성동일은 닭발구이를 준비했고, ‘초벌구이’는 유이의 몫으로 돌아갔다. 유이는 “닭발은 시켜 먹는 게 짱인데...”라면서도 또다시 야외에서 닭발 굽기에 나섰다. 그러나 초벌을 다 하고 돌아간 유이에게 성동일은 “이제 재벌구이 해 와”라고 주문했다.

결국 유이는 주방에서 “선배님, 저 속눈썹 좀 뗄게요”라며 붙이고 있던 속눈썹을 직접 떼어냈다. “닭발 굽는데 걸리적거리더라고요”라고 이유를 밝힌 유이는 “내가 새벽 4시 반에 메이크업 숍을 왜 갔는지... 이런 프로그램 아니라고 했잖아요?”라며 ‘귀여운 울상’을 지었다.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2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tvN STORY, ENA채널 ‘이번주도 잘부탁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