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7
연예

‘주인님 수라상’ 이수정X도원, 단짠케미 스틸컷 공개…20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2.05.20 18:1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0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주인님 수라상' 스틸컷을 공개했다.

와이낫미디어와 이마트가 기획 및 제작한 ‘주인님 수라상’은 음식에 트라우마가 있는 거짓먹방 유튜버 주아란(이수정 분)과 음식을 사랑하는 진솔한 셰프 안술하(도원 분)가 집주인과 가정부로 만나 펼쳐지는 달콤살벌 밥상머리 로맨스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주아란과 안술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앞에 두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주아란은 먹방 유튜버답게 테이블에 핸드폰을 올려놓고 촬영 중이다. 그런 주아란을 주시하는 안술하는 조리복을 입고 두 손을 모은 채 긴장한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진 스틸컷 속에서 안술하는 꼿꼿한 자세로 주아영(정구현 분)과 마주하고 있다. 조리복을 벗은 안술하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음식에 대해 정반대의 가치관을 가진 주아란과 안술하가 그려갈 케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음식들의 비주얼과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 노브랜드, 바이오퍼블릭 등의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더해질 예정이다.

’주인님 수라상‘은 20일 저녁 6시 이마트 유튜브 채널 ’이마트 LIVE’를 통해 첫 방송됐다.

한편, 와이낫미디어와 이마트는 지난해 ‘밥 먹고 갈래?’라는 웹 예능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통한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제공한 바 있다.

사진 = 와이낫 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