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40
연예

"내 생일 모르던데"…장가현, 조성민과 또 다른 갈등 (우이혼2)

기사입력 2022.05.20 19: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장가현이 조성민과 과거 일화를 털어놓으며 갈등을 보였다. 

20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는 네이버 tv를 통해 "'당신도 내 생일 모르던데' 기념일을 둘러싼 또다른 진실공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장가현은 조성민에게 "당신 커버하느라 되게 바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신을 내 친구들한테 변명했어야 했다. 매번. '기념일 챙기는 거 내가 안 좋아해'라고 얘기했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조성민은 "근데 '안 좋아해'가 아니라 정말 기념일 챙기는 걸 안 좋아하지 않았냐"라며 "왜냐면 내가 당신한테 화냈던 것 중에 기억 남는 게, 내가 뒤끝이 있어서 생일이었는데 며칠 지났는데도 몰라?"라고 물었다.


장가현은 "그건 말이 안 되잖아. 시어머니랑 같이 살면서 당신 생일 음식을 다 차렸는데 어떻게 며칠 지나도 모르냐"라며 "생일 잔칫상을 차리고, 아침에 미역국을 같이 먹고 하기 때문에 며칠 지나도 모르는 건 말이 안 되고. 한 번도 어머님이랑 따로 산 적이 없으니까"라고 답했다. 

이어 장가현은 "그때 당시에 화냈던 게 당신 생일날 내가 일 잡아가지고 생일 선물도 없이 행사 잡고 일하러 나갔다고 화낸 거였다. 그걸 2년 연속 그랬다고. 알고나 있으라고"라며 과거 일화를 전했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