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10:10
연예

이병헌, 깜짝파티에 댄스까지…'우리들의 블루스'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2.05.17 11:1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병헌이 훈훈한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16일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트럭만물상 동석을 연기한 이병헌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병헌은 포스터 촬영장에서 밀도 높은 캐릭터 집중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특유의 호탕한 웃음으로 분위기 메이커의 면모를 발휘하며 현장 스대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촬영장 소품인 장난감 장총을 겨누어 보이며 영화 ‘마스터’의 진회장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유진 초이로 순식간에 변신해 좌중을 압도하게 만들었다.

한편, 동창들과의 식사 장면을 마지막으로 동석(이병헌 분)의 촬영은 마무리됐다. 이병헌은 수 개월 동안 동고동락했던 스탭들과 인사를 나누며 애정을 전했다.

마지막 촬영을 기념하며 스태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파티에 큰 감동을 받고 환하게 웃어 보인 이병헌은 리드미컬한 댄스로 화답해 스탭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촬영 내내 함께 임한 매니저와도 기념 사진을 찍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병헌은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투박하고 거칠지만 따뜻한 진심을 가진 동석으로 분했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매력을 지닌 동석의 스토리에 기대감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