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2:35
연예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에버모어와 전속계약 “배우·솔로 전폭 지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5.16 20:30 / 기사수정 2022.05.16 21: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16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종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김종현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종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 JR로 데뷔,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가요 무대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활약했다. 선한 이미지와 진중한 매력을 오가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배우 및 솔로 뮤지션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김종현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유럽, 미국, 일본 등 글로벌 록 음악계에 반향을 부른 밴드 버스터즈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반, 보컬 그룹 보이스퍼 등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을 발굴, 육성하고 시나위 출신 김바다, 부활 출신 정동하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로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현이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게 선보일지 기대감이 집중된다. 

사진= 에버모어 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