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3
연예

비, ♥김태희가 반한 퍼펙트 복근 "벗고 싶은 날씨야" (이번주도잘부탁해)

기사입력 2022.05.15 08:44 / 기사수정 2022.05.15 08: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ENA채널과 tvN STORY가 공동제작하는 '이번주도 잘부탁해'의 두 번째 게스트 비(정지훈)가 365일 먹보로 살면서도 완벽한 복근을 유지하는 비법인 모닝루틴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될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 제주에서의 두 번째 날, 아침부터 모닝 운동 3종 세트를 실천하는 비의 모습에 성동일, 고창석이 감탄한다. 술 마신 다음날에도 전혀 나태해지지 않는 비를 보며 성동일은 "이 자식 완전 독종이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나 자기관리의 제왕 비에게도 매일 하는 모닝루틴이 쉽지만은 않았다 그는 숨을 몰아쉬며 동작 시범을 보이던 중, "이렇게 하다보면 허벅지가 불타오르면서 '내가 왜 이렇게 살까' 그런 생각을 하게 되죠"라고 말해 성동일과 고창석의 공감을 불렀다.


한편 매일같이 혹독한 운동으로 단련된 비의 복근은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닷가의 한 숙소로 이동한 비는 "지금 이 날씨는 벗고 싶은 날씨야"라며 제주의 날씨를 만끽했고, 바다를 바라보면서도 "아침에 옷 벗고 뛰기 너무 좋지 않아요, 형?"이라고 성동일에게 물었다.

이에 성동일은 "넌 툭하면 벗어?"라며 어이없어했고, "아니, 태닝을 공짜로 하잖아요"라는 비에게 "넌 그냥 태릉선수촌에 가"라고 응수하며 운을 맞췄다.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ENA채널·tvN STOR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