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07:08
연예

'어겐마' 이준기, 이경영과 만났다..."의원님 편에 서고싶다"

기사입력 2022.05.14 22:1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이준기가 이경영과 만났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12회에서는 조태섭(이경영 분)을 직접 찾아간 김희우(이준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우는 조태섭의 집을 찾았다. 김희우는 조태섭에게 “김석훈 검사장을 잡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의원님과 나눴던 대화가 떠올랐다. 의원님은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김석훈 검사장의 목표는 강한 검찰을 만드는 거다. 전 지금 김석훈 검사장의 사람이다. 그래서 고민했다. 강한 국가와 강한 검찰, 하지만 의원님과 검사장은 양립할 수 없다. 전 의원님의 편에 서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김희우는 조태섭의 자금책인 반도은행을 김석훈 검사장이 비밀리에 조사하라고 지시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김희우는 “김석훈 검사장은 의원님 목에 목줄을 걸려고 한다. 어떻게 하시겠냐”고 물었다.

조태섭은 “나도 보상을 해야겠지. 원하는 게 뭔가. 원하는 보직 위치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했고, 김희우는 거절했다. 조태섭은 “자네 같은 검사가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원하는 게 있으면 언제든 찾아와라. 그 문은 자네에게 언제든 열려 있을거다”라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