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2
연예

‘대세’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도합 조회 수 56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2.05.15 0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채널과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정식 영상과 음원이 게재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것은 크게 네 가지로, 공식 뮤직비디오와 리릭(가사)뮤직비디오, various artists – topic에 게재된 정식 음원,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오피셜 오디오가 그것이다.

음원 차트서 서비스되고 있는 음원은 물론, 유튜브에 올라온 모든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공식 콘텐츠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5월 15일 기준 영상 도합 조회 수 56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12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또 한 번 피켓팅이 예고된 만큼, 대전 티켓은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3회 전석 매진이 됐고 대체불가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증명됐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이었던 고양을 비롯해 창원과 광주 그리고 대전까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 발산은 물론, 볼거리와 들을 거리 가득한 스케일의 연출과 고퀄리티 무대들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