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03
연예

'서주원♥' 아옳이, 이혼설에도 타격 無…변함없는 일상 공개

기사입력 2022.05.13 11:32 / 기사수정 2022.05.13 11:32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유튜버 아옳이가 변함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12일 아옳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 브이로그 올렸는데 아직 못 보신 분 얼른 보러가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부산을 방문한 아옳이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바다뷰를 자랑하는 카페에서 커피잔과 가방을 앞에 두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늘색 블라우스가 그의 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앞서 아옳이의 남편 서주원이 SNS에 올린 글로 이들 부부는 불화설에 휩싸였다. 그는 "이제는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고 전하며 아내 아옳이와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후 아옳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도 브이로그 영상을 홍보하며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패션·뷰티 유튜버 아옳이는 2018년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했다. 서주원은 2017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아옳이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