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41
연예

"히트곡 될 것 같은데"...엔젤뮤지션 만장일치 스타패스 (청춘스타)

기사입력 2022.05.12 13:59 / 기사수정 2022.05.12 13:59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청춘스타’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청춘스타’는 세 개로 나뉘어진 케이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가 빛나는 오디션.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청춘들의 치열하고 눈부신 이야기로 ‘청춘스타’의 포문을 연다. ‘

이와 함께 케이팝 유니버스를 뒤바꿀 대격돌의 시작을 알리는 세 파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우선 보컬파는 “표현력에 있어서는 보컬파가 가장 강할 수 밖에 없어요”라는 말처럼 호소력 짙고 힘 있는 목소리로 귀 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박정현은 “너무 잘한다”, 윤종신은 “가수 같지 않아?”라고 호평해 두 엔젤뮤지션을 접수한 꿀 보이스의 주인공은 누굴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면 싱어송라이터파는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올라운더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에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이 “이거 완전 히트곡 될 것 같은데?”라고 극찬하며 첫 등장부터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해 눈길을 끈다. 
     
또한 아이돌파는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다른 파에 없는 독보적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소유는 “어나더 레벨인 것 같아요”라고 극찬하고, 노제는 깜짝 놀란 표정으로 한 표를 행사하고 있어 아이돌파만의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12일 오후 6시부터 시청자가 직접 단 한 명의 스타를 뽑을 수 있는 투표가 시작된다. 투표는 글로벌 쇼트 폼 모바일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앱에서 진행되며 ‘청춘스타’를 검색한 후 투표할 수 있다. 청춘스타’는 5월 19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청춘스타’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