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2 02:22
연예

'전소미→DJ소다∙퀸와사비' 확 깨는 챌린지, 인기 인플루언서 동참 릴레이

기사입력 2022.05.11 11: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확 깨는 챌린지가 가수 전소미의 영상을 시작으로 SNS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확 깨는 챌린지는 ‘컨디션 스틱’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가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시작한 틱톡 댄스 챌린지다. 술이 깨는 과정을 숏폼에 적합한 짧고 감각적인 모션으로 표현했다.

5월 초 전소미의 영상으로 시작된 확 깨는 챌린지는 11일 기준 DJ 소다를 비롯해 래퍼 퀸와사비, 브레이브걸스 출신 달하, 약 1,500만 팔로워를 보유한 먹스나 등 SNS상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도전했다. ‘틱톡 맛집’으로 소문난 인기 틱톡커들은 확 깨는 챌린지를 통해 술이 확 깨는 모습을 개성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표현해 웃음을 유발한다.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동참에 힘입어 해당 챌린지는 10일 공식 해시태그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 기준 총 조회수가 약 870만 뷰에 달한다. 챌린지를 담은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확 깨는 챌린지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술이 확 깨는 모습을 ‘3단 기상’ 포인트 댄스로 담아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자유롭게 뽐낼 수 있다.

인기 틱톡커들이 참여한 확 깨는 챌린지 영상은 틱톡 내에서 해시태그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사진= HK이노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