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23:03
연예

'안나라수마나라' 최성은 "이제야 작품 보내주는 느낌" (인터뷰)

기사입력 2022.05.11 11:55 / 기사수정 2022.05.11 11: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최성은이 '안나라수마나라'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최성은은 1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감독 김성윤)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최성은은 "'안나라수마나라'는 공개되기 한 달 전에 봤었다. 확실히 그 때 제가 봤을 때와 사람들의 반응이 나올 때 보는 것과는 느낌이 다르더라. 이제서야 내가 작품을 다 끝내고 보내준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으로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시청해주신다는 것이 느껴져서 감사한 마음이다. 장르가 판타지 뮤직드라마라 익숙하지 않을 수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면이 있는것 같긴 한데 저도 이 드라마를 관객 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함이 컸기 떄문에 그런 부분에 있어서 관객 분들이 잘 느껴주시는 감상평을 봤을 때 보람찼다"고 덧붙였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