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0:25
연예

성시경·YB·백지영·폴킴,혼네·제프버넷 등 'World is One : for Ukraine' 참여

기사입력 2022.05.11 10: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랫동안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 사태로 8백만명(UN추산) 이상의 난민 발생이 예상된다. 전쟁의 상처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대한민국으로부터 위로와 희망의 노래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MBC와 월드비전이 공동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 ‘World is One : for Ukraine’는 슬픔과 절망으로 고통 받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평화를 기원하는 취지를 담았다.

이 콘서트에는 성시경, YB, 백지영, 폴킴, 10CM, 데이브레이크, 지소울, 말로, 김광민이 참여하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글로벌 아티스트 혼네(HONNE/영국), 제프버넷(Jeff Bernat/미국)도 함께해 세상을 하나로 잇는 음악의 힘을 보여준다. 월드비전 합창단 어린이들도 희망의 노래로 뜻을 모은다.

이념과 정치를 떠나, 총성이 멈추어도 끝나지 않을 전 세계적 비극을 위로하고 희망을 노래하는 이번 콘서트는 20일 오후 8시, Youtube 'MBCkpop', 'it’s Live' 채널을 통해 세계 120여 개국에 라이브스트리밍되며, MBC M을 통해 TV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