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2:11
연예

남희석, 이상민 인정한 '보령 1호 아들'…"엄청난 미식가" (로컬식탁)

기사입력 2022.05.08 15:4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공식 ‘보령의 1호 아들’ 남희석이 ‘로컬식탁’을 찾는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로컬식탁’ 10회에서는 남희석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이상민을 비롯한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와 함께 ‘보령 갯벌 세끼’를 만나게 된다.

이상민은 특별한 게스트 소개로 모두의 기대를 끌어 올린다. 그는 “이 분은 미식가라는 단어가 나오기 이전부터 연예계에서 엄청난 미식가였다. 이 분은 찐이다”라고 설명했다고. 이에 남희석은 시작부터 남다른 등장으로 모두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호응을 이끌어 낸 남희석의 등장은 어땠을지 궁금해진다.

특히 남희석은 공식 ‘보령의 1호 아들’다운 애향심을 자랑한다.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증거(?)가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극도로 끌어올린다.

그뿐만 아니라 남희석은 ‘이 사람’을 만나고 싶어 ‘로컬 식탁’ 출연을 결심했다고. 식탁 여행자들은 혹시 자기가 그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잔뜩 부푼 모습을 보였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이밖에도 남희석은 호스트 이상민을 능가하는 보령에 관한 지식과 맛팁들을 대 방출하며 ‘로컬식탁’ 보령 편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흥과 즐길 거리가 넘치는 보령의 로컬 음식들을 제대로 소개할 ‘로컬식탁’ 10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