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3 14:19
연예

'염정아 조카' 유민, 신곡 티저 공개…이모 똑닮은 미모+애틋 연기

기사입력 2022.05.04 09: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염정아의 조카로 이름을 알린 가수 유민(U-MIN)이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민의 소속사 HUX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al Love'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민은 시크하고 치명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흑발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이모인 염정아를 똑 닮은 또렷한 이목구비가 유독 눈길을 끌었으며, 귀여운 어린 소녀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성숙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풍겨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유민은 이번 티저를 통해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Real Love' 멜로디 일부를 공개, 청아한 가성 보컬까지 깜짝 공개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틋한 눈물 연기까지 펼치며 노래, 춤은 물론 연기력까지 갖춘 아티스트임을 증명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유민은 지난 2020년 Mnet '캡틴(CAP-TEEN)'에 출연해 '염정아 조카'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참가자로, 지난 해 4월 'nineteen'으로 정식 데뷔했다. 또한 TV조선 '국민가수' 등에 도전하며 실력을 꾸준히 쌓아왔으며 이번 신곡 'Real Love' 역시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유민의 신곡 'Real Lov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Real Love'는 유민이 18세 고등학교 재학 당시 작업한 곡으로, 10대 소녀의 설레는 사랑을 담은 아름다운 곡이다.

사진=HUX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