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3
연예

브브걸 역주행 예상한 무속인…제 2의 브브걸은? (신이 찍은 아이돌)

기사입력 2022.05.03 18:25 / 기사수정 2022.05.03 18:25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신(神)과 함께 하는 토크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iHQ OTT 채널 바바요tv '신이 찍은 아이돌 : 제 2의 브레이브걸스를 찾아라!'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을 예견한 무속인이 만연당이 등장한다.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은지에게 모두가 포기하라고 할 때 유일하게 "곧 집을 살 것이니 기다리라"고 했던 유일한 사람인 만연당의 이야기는 이미 연예계에서는 유명한 실화라고 한다.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을 예상했던 사람이 무속인 만연당이다.

'만신' 만연당은 남다른 시선으로 미래를 꿰뚫어본다고 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야 겨우 만날 수 있었다는 만연당은 '신이 찍은 아이돌 : 제 2의 브레이브걸스를 찾아라!'에서 국내 최초 리얼 미래 예견 토크쇼를 펼칠 예정이다.

소나무 출신 홍의진부터 핑크판타지, 크랙시, 아일리원, 에이스 찬 등 차세대 K-팝 스타들이 만연당과 만나 속깊은 대화를 이어나갔다. 이름과 생년월일만 보고도 과거 행적부터 현재 상태, 앞으로의 운까지 막힘없이 내뱉는 만연당의 한마디 한마디에 아이돌 멤버들이 울고 웃고 또 아연실색했다.

뿐만 아니라 만연당은 멤버들 간의 조화부터 활동 시기, 국내외 활동 범위까지 세세하게 짚어줬다. 

하루에도 수십 팀씩 쏟아져 나오는 아이돌 범람의 시대에서 제 2의 브레이브걸스로 낙점된 아이돌은 누구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 = iHQ OTT 채널 바바요tv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