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6:37
연예

손담비, ♥이규혁에 눈물 고백→모닝 뽀뽀+어부바 '신혼일상' (동상이몽2)[종합]

기사입력 2022.05.03 11: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동상이몽' 손담비, 이규혁이 신혼생활 공개를 예고했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부부로 합류하게 된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시작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결혼 발표까지 하며 또 한 번의 축하 세례를 받은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손담비-이규혁은 오는 5월 13일 결혼식을 앞두고 출연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 부부는 연애 비하인드스토리, 결혼 준비 과정, 결혼 후의 신혼생활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예고편에서 손담비는 "5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손담비입니다"라며 인사를 건넸고, 이규혁 또한 "예비신랑 이규혁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아침부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는 이규혁에게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자기야 일어나야지? 굿모닝"이라고 말하며 뽀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규혁은 손담비를 업고 거실을 돌아다니며 "좋아?"라고 물었고, 손담비는 "완전. 행복해"라고 답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스케이트 데이트를 이어갔다. 이규혁은 앞에서 손담비를 이끌어주며 스케이트를 탔고, 손담비는 "와 대박. 너무 재밌어 오빠"라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손담비와 이규혁은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모습도 보였다. 손담비는 "나는 오빠를 보면서 너무 많이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괜찮아 괜찮아'했던 감정들이 안 괜찮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규혁은 "나는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네가 나로 인해 행복하고, 우리 둘이 같이 있어서 행복하고"라며 "네가 노력 안 해도 된다. 내가 노력하면 되니까"라고 답했다.

손담비는 눈물을 흘리며 "눈물 너무 많이 난다"라고 말했고, 이규혁은 "울지 마 네가 울면 나도 슬프다"라고 답했다. 손담비는 "고마워 오빠"라고 말하며 이규혁과 포옹했다. 이규혁은 "나랑 결혼해 줘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