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26
연예

박군, "'밝히는가', ♥한영 만나게 해줬다" (일문일답)

기사입력 2022.05.03 11:5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박군이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군은 최근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첫 촬영에 참여했다. 지난해에 이어 MC 석에 앉은 만큼 박은혜를 비롯해 정가은, 김승현, 골퍼 박진이와 함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박군은 “제가 처음으로 고정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 와이프도 만나게 돼 고마운 프로그램이라 출연을 결정 하게 됐다”며 “ ‘이 프로그램 출연을 안했으면 어쩔 뻔 했어’라고 한 마디로 표현하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군이 전하는 정보로 시청자 분들의 일상이 더욱 더 밝아지길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밝히는가’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5월 9일 월요일 오전 11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5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군 일문일답

1. 다시 한 번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와 함께 하게 됐다. 지난해 ‘밝히는가’를 통해 생애 첫 MC를 맡고, 반려도 만나게 됐는데 여러모로 박군에게 특별한 프로그램일 것 같다. 소감이 궁금하다.

제가 처음으로 고정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 와이프도 만나게 돼 제게는 고마운 프로그램이라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을 안 했으면 어쩔 뻔 했어!’ 라고 한마디로 표현하고 싶다.

2. ‘밝히는가’의 안방마님 박은혜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 .

(박)은혜 누나요? 제겐 MC계의 이금희 선생님이자, 저를 언제나 편하게 이끌어 주시는 친누나 같은 존재다.  

3. 함께 MC 호흡을 맞춰 온 정가은, 김승현은 어떤가?  

(정)가은 누나는 의리! 유쾌하고 같이 있으면 즐겁다. (김)승현이 형은 늘 친한 형이다.(웃음)

4. MC 군단의 케미, 호흡은? 자랑할 거리가 있으면 말씀해달라.

이건 방송으로 직접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다. 진행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제작진분들께서 편하실 거다.(웃음)

5. 결혼 이후 ‘밝히는가’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는데 지난 해와는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지 살짝 귀띔해 달라.

늘 지금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뵐 것 같다. 물론 이상형 관련해서는 답을 못 하겠지만요.(웃음)

6. ‘밝히는가’에서 다루는 헬스, 뷰티, 하우스, 푸드 중 최근 가장 관심있는 분야, 자신 있는 분야가 있다면요?   

헬스는 기본 관심사이지만, 아무래도 가정이 생겼으니 하우스에 관심이 더 가는 것 같다.

7. ‘밝히는가’를 통해 MC로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있나? 포부 한 말씀 부탁드린다.

박군이 전하는 정보로 시청자분들의 일상이 더욱더 밝아지길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8. 시청분들께 끝인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다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매회 박군도 시청자분들의 관심 기다리겠습니다! 단결! 

사진 =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