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30
연예

위아이, 日 라이브·팬미팅 성료…글로벌 성장세 입증

기사입력 2022.05.03 09:28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위아이가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일 개최된 일본 오사카 Zepp Namba(난바)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WEi FIRST LOVE in JAPAN -Live & Fanmeeting- (위아이 퍼스트 러브 인 재팬 - 라이브 & 팬미팅 -)’을 성료했다.

앞서 위아이는 지난달 28일 KT Zepp Yokohama(요코하마)에서 진행된 공연을 시작으로 라이브 및 팬미팅을 진행하며 일본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함께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위아이의 위상을 다시 한 번 공고히했다.

위아이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지금까지 사랑 받았던 다양한 활동곡을 부르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팀워크가 돋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장르를 넘나드는 수록곡 무대까지 준비하며 음악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위아이의 폭 넓은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팬미팅에서는 게임과 토크를 곁들인 다양한 구성으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위아이는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일본 팬들에게 다가섰으며 언어의 벽을 허물고 친근하게 소통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완성했다.

위아이는 지난달 16일, 17일 서울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료한 데에 이어 일본에서의 일정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위아이는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4세대 대표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 (러브 파트.원 : 퍼스트 러브)’ 활동을 통해 ‘청춘 아이콘’으로 거듭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증명했다.

한편, 위아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