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07:06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 배다빈 고백 거절 "사랑 믿지 않아"

기사입력 2022.05.01 20:12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이 배다빈의 고백을 거절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0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가 이현재(윤시윤)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재는 "저도 뭐 하나만 물어볼게요. 그때 왜 가지 말라고 한 거예요? 그냥 넘어갈 수도 있었는데 궁금하기도 해서요. 제 생각이 틀렸으면 하는 생각도 있고"라며 질문했다.

현미래는 "좋아해요. 변호사님 생각이 틀렸나요?"라며 진심을 드러냈고, 이현재는 "맞았어요. 미안해요"라며 선을 그었다.

현미래는 "무슨 뜻이에요?"라며 당황했고, 이현재는 "제 문제예요. 전에 이야기했죠. 사랑을 믿지 않는다고. 사랑에 대한 자기 검열이 좀 높아요"라며 밀어냈다.

현미래는 "그럼 이제 어떻게 하죠? 제 감정 때문에 변호사님이 저 만나기 불편하시면 어떻게 해요? 이래서 아는 사람한테 고백하면 안 되는 건데"라며 걱정했다.

이현재는 "누군가 좋아하는 건 좋은 일이잖아요. 누군가가 저를 좋아하는 것도 좋은 일이고요"라며 밝혔고, 현미래는 "지금까지처럼 잘 지내고 싶어요. 안 되겠죠?"라며 물었다. 

이현재는 "돼요. 미래 씨가 저 좋아해 줘서 고마워요. 저도 미래 씨 좋아요. 근데 이게 사랑인지 인간적인 감정인지 모르겠어요"라며 밝혔다.

현미래는 "남자한테 고백 처음 해 봐요. 다음에는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남자 좋아하게 되면?"이라며 털어놨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