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22
연예

‘행사 요정’ 이찬원, KB 스타즈 우승 축하공연 출격…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2.04.30 08: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여자 프로농구단 KB 스타즈의 우승 축하공연에 출격한다.

최근 KB스타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KB스타즈 홈 팬들과 함께 「JUST ONE KB」 개최"에 관한 안내 글이 게재되었다.
 
2021~2022 시즌 통합 챔피언에 빛나는 여자 프로농구단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는 홈구장인 청주체육관에서 통합우승 기념 ‘팬과 함께하는 JUST ONE KB’를 개최한다. 홈 팬들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은 4월 30일(토) 오후 5시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열릴 ‘JUST ONE KB’ 행사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우승 기념 영상, WNBA활동을 준비 중인 강이슬 선수의 영상 편지 및 故선가희 선수의 영구결번 행사 등이 진행되어 홈 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축하 공연으로는 지난 2018~2019 시즌 통합우승 기념행사에도 함께했던 명품 보컬 김범수와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 뜻깊은 자리에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도 함께 한다.
 
이찬원은 지난해 6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찾아가는 콜센타' 특집을 통해 청주 KB 스타즈를 찾은 경험이 있다. 당시 그는, 트롯 팬인 여자 농구 선수들을 위해 깜짝 등장해 히트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이들을 응원했다.
 
방송 뒤, KB 스타즈의 이윤미 선수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찬원의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그는 이찬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나 같은 사람한테 성덕이라고 하는 거죠! 이제 내 인생은 이찬원을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 하,, 아직도 심장이 뛰어"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이번 행사의 티켓 예매는 27일(수)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수익금 전액은 구단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 ‘토닥토닥 청주’로 조성된 약 8천만 원의 기부금과 함께 연고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스타즈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