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9 22:00
연예

홍대광, 6월 소극장 콘서트 ‘빛의 정원’ 개최…오늘(27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2.04.27 10: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홍대광이 소극장 콘서트 ‘빛의 정원’을 통해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홍대광은 오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대면 콘서트 ‘빛의 정원’을 개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WinterFesta 2021 ‘겨울이야기’의 두번째 공연, ‘우리가 다시 만난 날’로 2년만에 관객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함께 보낸 홍대광은 오는 6월 ‘빛의 정원’ 개최를 확정 지었다.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보컬리스트를 넘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히 입지를 다져온 홍대광은 지난 연말 공연 그의 공연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화답하듯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선곡으로 무대를 꾸며 두배의 감동을 선물한 바 있다.

지난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이후 음반 활동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대광이 이번 여름 소극장 콘서트로 열일 행보에 박차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어떤 무대로 원조 고막 남친의 저력 보여줄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공연되는 홍대광의 단독 콘서트 ‘빛의정원’의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27일) 오후 2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