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1:59
게임

네오위즈,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 퍼블리싱 계약…연내 출시 예정

기사입력 2022.04.27 10:0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를 네오위즈에서 만날 수 있다.

27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코스모 가또(Cosmo Gatto / 대표 장 프랑수아 바르텔레미)가 개발 중인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Aka)’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퇴역 군인인 레서판다가 전쟁의 피해를 입은 영혼들을 만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채집과 제작을 통해 섬을 가꿀 수 있고 미니 게임과 수영, 구름 관찰, 섬 탐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힐링 체험이 가능하다. NPC(Non-Player Character)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퀘스트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은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리드 애니메이터 출신 개발자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모션 그래픽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다.

코스모 가또는 캐나다에 위치한 1인 게임 개발사이다. 아카는 2020년 ‘깃헙 게임 잼(GitHub Game Jam2020)’ 우승작인 ‘어 트립 투 더 문(A Trip to the Moon)’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아카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2022년 4분기 내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