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2:16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 진행…국내 상륙 준비 본격화

기사입력 2022.04.26 15:3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26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해 많은 이용자의 참여가 예상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