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0:59
연예

박군 "시즌1보다 더 힘들어"…거대 항공기+압도적 스케일에 '깜놀' (강철부대2)

기사입력 2022.04.26 15:45 / 기사수정 2022.04.26 15:4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강철부대' 박군이 시즌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와 SKY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0회에서는 본격적인 4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전 미션을 마친 UDT(해군특수전전단), 707(제707특수임무단),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의 4강 토너먼트인 탈환 작전과 보급 작전이 공개된다. 

여기에 탈환 작전 추가 키워드로는 ‘항공기’가 등장, 보급 작전의 키워드로는 ○○○○가 공개되자 강철부대원들은 한숨을 내쉬었다고. 이를 지켜보던 김희철 역시 머리를 움켜쥐고 경악을 금치 못했고, 박군은 “보급작전을 ○○○○에서 하면 시즌1 보다 더 힘든 거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모두가 절망한 가운데, 유일하게 한 부대만이 강한 자신감을 보인다고. 특히 한 대원은 “시즌1에서는 힘들어하는 대원이 있더라. 나라면 안 힘들 텐데”라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4강 토너먼트 사전 미션에서 대진권과 종목 선택권을 거머쥔 부대원들은 머리를 맞대고 대진표와 종목을 정한다. 하지만 상대편 부대에 불리한 대진표를 짤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결과가 나온다. 이에 MC 군단은 “왜 그랬지?”, “왜 ○○○ 좋은 일을 시키죠?”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본격적인 4강 토너먼트 시작에 앞서 본 미션인 ‘항공기 탈환 작전’과 함께 거대한 항공기가 등장했다. 김희철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진짜야?”라고 되물으며 놀랐다는 전언이다. 과연 결승 진출을 위해 강철부대원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강철부대2’ 10회는 26일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SKY채널 '강철부대'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