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23
게임

‘뮤 오리진’, 출시 7주년 스페셜 이벤트 개시…각종 칭호 및 코스튬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2.04.25 16:0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오리진’에서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웹젠 측은 자사의 장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출시 7주년을 맞아 공식 카페와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웹젠은 금일부터 4월 29일(금)까지 ‘뮤 오리진’ 게임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는 총 3종으로 접속 이벤트/매일 접속/수집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시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동안 '뮤 오리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7주년 용사' 장신구와 행운의 별, 귀속 다이아 등을 지급한다.

매일 접속 이벤트는 '매일 날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웹젠은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발자국 코스튬'도 제공한다.

‘뮤 오리진’ 회원들은 사냥을 통해 ‘7주년 폭죽’, ‘7주년 풍선’, ‘7주년 미러볼’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보상과 7주년 기념 칭호로 교환할 수도 있다.

웹젠은 4월 28일(목)부터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3종의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일(화)까지 ‘7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귀속 다이아 1,500개와 ‘별빛 주문서’, ‘매력 점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스크린샷을 촬영해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5월 4일(수)까지는 ‘뮤 오리진 깜짝 능력 시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7주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인 ‘뮤 오리진’에 관련된 다양한 퀴즈를 풀면 귀속 다이아 1,500개와 ‘마력의 샘’, ‘초월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4월 30일(토)까지 게임 접속 푸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알쏭달쏭 선물상자’, ‘국왕의 상자’, ‘랜덤 발자국 상자’와 ‘훈장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