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20:37
자유주제

최현서, 5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기사입력 2022.04.25 08:5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최현서가 5월의 신부가 된다.
 
최현서는 오는 5월 1일, 6세 연상의 작곡가 출신 사업가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삼성동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진행되며 주례 없이 성혼선언문 낭독으로 식을 올린다.
 
축가는 최현서와 같은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소속 가수 KCM과 신랑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 신용재가 맡았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일주일 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서울 행당동에 마련했다.
 
두 사람은 2019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2년간의 연애기간 동안 공통된 관심사로 가까워지며 서로간의 애정과 신뢰가 깊어져 결혼까지 결심했다.
 
예비신랑 김두현 씨는 황금두현 이라는 예명의 작곡가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는 AVEC 뮤직 아카데미와 AVEC 뮤직 퍼블리싱의 대표를 맡고 있다. 걸스데이, 에이핑크, 2AM, 카라 등의 앨범에 참여했으며 허각의 대표곡 '넌 내꺼라는 걸'도 김두현 씨의 곡이다.

5월의 신부가 될 최현서는 2012년 MBC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해 SBS ‘야왕’ MBC ‘미스코리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MBC ‘별별며느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검증받은 배우다. 최근 KCM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영화 ‘리프레쉬’에 출연하며 스크린으로도 영역을 넓혔으며 극 중 노래 실력을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최현서 씨가 결혼 후에도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며 “새롭게 시작할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을 전하며 앞으로 최현서 씨의 작품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이미지나인컴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