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2
연예

박나래, 백화점 VVIP 사모님 변신…'신혼' 붐에 짓궂은 장난 (놀토)

기사입력 2022.04.24 15:3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분장 개그의 달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박나래는 지난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의 ‘쇼핑가는 날’ 특집에서 배우 이광수, 설현과 함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먼저 박나래는 ‘쇼핑’에 초점을 맞춰 백화점 VVIP 사모님 클래스를 자랑하는 분장 컬렉션을 선보였다. 과한 그녀의 착장은 모두의 웃음을 유발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박나래는 모두가 멘탈 붕괴에 빠진 터보 ‘금지된 장난’이 출제된 첫 번째 라운드에서 김동현이 오랜만에 원 샷을 차지하자 깜짝 놀랐다. 그녀는 거듭되는 실패에 ‘한 글자 보기’ 힌트를 제안했고, 문세윤과 뜻밖의 집안싸움(?)을 벌이기도. 그의 주장이 맞자 박나래는 자리에서 일어나 “문세윤”을 외치는가 하면, 계속되는 문세윤과의 티격태격 케미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간식 게임으로 드라마 OST 퀴즈가 진행됐고, 박나래는 ‘꽃보다 남자’를 맞추며 젤라또 음료를 가지러 가기 위해 걸음을 옮겼다. 박나래의 남다른 준비 동작은 그녀가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가 하면, 그녀는 앙칼진 ‘사모님 턴’으로 모두에게 즐거움을 안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박나래는 (여자)아이들의 ‘MY BAG’ 1차 시도를 실패하자 ‘붐청이’ 힌트를 제안, 녹화일 기준으로 결혼을 하루 앞둔 그에게 장난 섞인 짓궂은 말을 던지며 차진 입담을 발휘했다. 또한 ‘리액션 요정’답게 결혼 전 붐의 마지막 ‘붐청이’ 퍼포먼스에 격한 반응을 보여 활기찬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박나래는 독보적인 분장 개그와 예능감을 과시하며 토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