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1
연예

'홍승성 제작 걸그룹' 핫이슈, 데뷔 1년 만에 해체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04.22 16:4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홍승성 회장이 제작한 걸그룹 핫이슈가 데뷔 1년 만에 해체를 결정했다.

22일 S2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핫이슈는 오랜 논의 끝에 팀을 해체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가 목표한 방향과 발전을 위해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 노력해왔으나 부득불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그동안 핫이슈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리며,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핫이슈는 지난해 4월 데뷔 앨범 'ISSUE MAKER'로 데뷔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출신으로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포미닛, 비스트,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을 만든 홍승성 회장이 제작한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S2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2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핫이슈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핫이슈는 오랜 논의 끝에 팀을 해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가 목표한 방향과 발전을 위해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 노력해왔으나 부득불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핫이슈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리며,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