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55
자유주제

기은세 "♥띠동갑 연상과 이혼 생각하고 결혼 결심"

기사입력 2022.04.20 10:06

김현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기은세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인플루언서이자 배우 기은세가 출연했다. 이날 기은세는 12살 연상 남편과의 달콤한 러브스토리와 우여곡절이 깊었던 자신의 연기 인생을 모두 털어놓았다.

본격 토크 시작 전 세 오빠는 기은세가 결혼 10년 차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기은세는 띠동갑인 자신의 남편을 떠올리며 “흠 잡힐 일을 안 한다. 술도 안 먹고 바른말만 한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날 모두의 흥미를 자극한 것은 기은세와 남편의 롤러코스터 러브스토리었다. 두 사람이 결혼에 이르기까지 험난한 과정을 거쳤기 때문이다. 기은세는 “내 인생 장르는 멜로가 가미된 모험물”이라고 밝힌 뒤 운명 같았던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까지 모두 털어놓았다.

기은세는 남편과의 이별을 떠올리며 “1년 정도 만나다가 차였다. 그 아픈 감정을 처음 느껴봤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 집까지 찾아가서 비밀번호를 누르고 문까지 열었다”라며 남편을 붙잡았던 때를 생생하게 설명했다.

남편에게 차였던 기은세가 결혼을 결심했던 때도 바로 이때였다. 그는 “헤어지고 나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 다시 만나자는 얘기를 ‘결혼하는 건 어떠냐’라고 했다”라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기은세의 돌직구 청혼 비하인드를 들은 지석진은 “로맨틱 코미디 같다”라며 과몰입했다.

기은세의 설명에 따르면 그의 남편은 대쪽 같은 성격의 소유자다. 기은세가 결혼을 결심한 후에도 생각이 많았던 이유 역시 남편의 성격 때문이었다. 이에 기은세는 “내가 이 사람을 견딜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라며 “내가 부러지는 날 이혼할 수도 있겠다 싶었다”라고 밝혔다.

남편을 향한 기은세의 고민은 깊었지만, 그의 선택은 옳았다. 그는 남편에 대해 “명확한 남자였다. (결혼하기까지) 모험을 했는데, 살면 살수록 더 좋더라”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남자, 사랑 이런 걸 떠나서 인간적으로 생각 자체가 바른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기은세는 배우 데뷔 이전 잡지 모델부터 아이돌 연습생까지 다양한 경험과 실패를 겪어왔다. 대중 앞에 서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기은세지만, 든든한 인생의 동반자를 만난 후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