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22:10
연예

'띠동갑 남편♥' 기은세 "내가 먼저 청혼"→이혼 고민 이유는? (떡볶이집)

기사입력 2022.04.19 13: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기은세의 결혼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한다. 기은세는 우여곡절이 많았던 자신의 결혼 스토리부터 연기 인생을 전부 돌아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세 오빠는 기은세가 결혼 10년 차라는 사실에 깜짝 놀란다. 기은세 역시 오빠들의 반응에 미소를 보이며 “(나는) 춤추고 노래하고 노는 걸 좋아한다. 결혼한 걸 모르는 사람 많다”라고 밝힌다.

이어 모두가 궁금해하는 기은세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돼 오빠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띠동갑 남편과 결혼 생활을 하면서도 요리, 셀프 인테리어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기은세의 모습에 김종민은 “남편 너무 부럽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남편과 결혼 과정이 험난했다고 설명한 기은세는 우여곡절 끝에 ‘12살 차’ 남편과 결혼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는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라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 오빠들을 놀라게 하기도. 과연 12세 연하 기은세가 돌직구 청혼을 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기은세는 결혼 결심을 한 후에도 남편과 갈라서는 것을 고민한 적이 있었다고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긴다. 이날 기은세의 롤러코스터 러브 스토리를 들은 세 오빠는 과몰입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기은세와 띠동갑 남편의 우여곡절 결혼 이야기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