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21
연예

MCND, 유럽 투어 달군 신곡 'JUICE' 공개

기사입력 2022.04.19 09:1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신곡 'JUICE(주스)'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MCND 자체 포맷 유튜브 콘텐츠 PMG (PLAY MUSIC GROUND)를 통해 신곡 'JUICE'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MCND는 스모그와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 속에서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검은색 의상과 가죽 재킷을 입고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번 신곡을 통해 온몸에서 멋이 흘러내리는 MCND의 퍼포먼스를 'JUICE'에 비유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JUICE' 작사, 작곡에는 리더 캐슬제이(Castle J)가 직접 참여해 MCND만의 스타일을 살렸다. 캐슬제이는 그동안 MCND의 '우당탕', 'TOP GANG', 'ICE AGE' 등 주요 타이틀곡과 데뷔 이후 전체 앨범 중 15곡에 크레딧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번 신곡 'JUICE'는 MCND 유럽 투어 무대에서 먼저 선공개 되며 유럽 팬들과 함께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실제 'JUICE' 무대를 여러 번 보기 위해 공연을 재 관람한 팬들을 비롯해 SNS에서 각 멤버 별 직캠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MCND는 유럽 6개국 7개 도시에서 진행된 첫 번째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오는 6월과 8월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4개국 10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미주 투어 '[1ST] MCND AMERICA TOUR 2022'를 통해 단독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