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4:58
연예

다크비 이찬·해리준·테오·희찬, 미니 4집 'REBEL' 속 거친 반항아

기사입력 2022.04.19 07: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매력적인 반항아로 컴백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 이찬, 해리준, 테오, 희찬의 개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 속 이찬은 뜨거운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 과감한 스타일링 변화로 시선을 끌었다.



해리준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소년티를 벗고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 공개된 테오는 시크한 눈빛으로 나른 섹시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 희찬은 스케이트 보드를 활용한 포즈로 자유로운 느낌의 반항아를 표현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28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다크비는 오늘 이찬, 해리준, 테오, 희찬의 개인 포토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0일 두 번째 포토 티저, 21일 세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