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22 17:37 / 기사수정 2011.03.22 17:37
*현빈같은 차도남과 함께 떠나는 여성들을 위한 제주도 2박 3일 에어카텔
[엑스포츠뉴스 정보] 이 시대 배우 '차도남' 현빈을 대신할 여행파트너는 투어멘토 여행가이드 아이디 '리온'으로 뽑혔다.
인아더 투어멘토 여행사에서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 "현빈앓이 극복을 위한 최고의 투어멘토 여행파트너" 인기투표에서 총 참가회원 530명 중 121표로 리온이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위로 선정된 아이디 리온은 투어멘토에서 개발한 프린세스투어 제주도 여행에서 투어멘토체험 모델로 참가한다고 한다.
그 외 참가한 2~5위까지 모델들도 새로운 컨셉의 프린세스투어 여행에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재 투어멘토 체험모델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 상품은 독특함과 편리함으로 여성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설레는 여행친구 투어멘토(tourmentor.co.kr)에서 제안하는 '프린세스투어'는 꽃미남 투어멘토가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찾아다니며 자유를 만끽할 수도 있도록 여행자의 여행을 책임진다.
모르는 남자와 떠나는 여행은 선뜻 결정 내리기 쉽진 않겠지만, 투어멘토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