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28
게임

Niantic, 신작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 ‘Peridot’ 공개…‘페리도트’ 교감 및 번식 콘텐츠

기사입력 2022.04.14 11:3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Niantic의 신작 ‘Peridot’의 정보가 떴다.

14일 Niantic.inc(나이언틱)은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 ‘페리도트’와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이자 오리지널 프랜차이즈 신작 ‘Peridot’의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페리도트’는 너무나도 달라진 세상에 눈을 뜨게 되고, 플레이어는 ‘페리도트’가 멸종되지 않도록 탄생부터 성장 과정 전체를 지켜봐야 한다.

귀여운 반려동물 ‘페리도트’는 이용자의 곁에서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따뜻하게 교감하는 과정에서 실제 반려동물이 주는 행복과 감동까지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번식 콘텐츠를 구비,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여 다양한 종으로 번식시키면 새로운 세대의 페리도트를 만날 수 있어 색다른 육성의 묘미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형형 색깔의 페리도트의 모습과 탐험, 놀아주기, 번식, 사진 촬영 등 게임 콘텐츠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Niantic의 시니어 프로듀서 지아 포겔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이라면 이들이 얼마나 큰 행복을 주는지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이라며 “나만의 페리도트와 가슴 따뜻한 모험을 떠나 주변 세상의 아름다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Peridot’는 추후 일부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에 돌입할 예정이며, 현재 뉴스레터 구독 신청과 사전등록 서비스에 참여 가능하다.

사진=나이언틱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