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39
연예

남지현 주연 '데드캠핑', 4월 28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4.13 11:40 / 기사수정 2022.04.13 11:4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남지현이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에서 거침 없는 반전 모습을 선보인다.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 올 봄 화끈한 사냥 액션을 예고한 '데드캠핑 더라이브'가 28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마디로 ‘센’ 기운을 마구 뿜어내며 시선을 모은다. 폭풍전야를 앞두고 있는 듯했던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본격적인 사냥을 펼치는 주인공 수연(남지현 분)의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포착한 듯한 비주얼은 장르적 재미는 물론 남지현이 선보이는 액션 연기까지 모두 기대케 만든다. 여기에 수연이 읊조리는 듯한 카피도 인상적이다. 

“겁대가리 없이 왜 그랬어”라는 문구는 인기 캠핑 유튜버인 줄로만 알았던 수연이란 인물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왜 그녀가 이런 ‘사냥’을 하게 되었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시퍼런 칼날 뒤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남지현의 매서운 눈빛까지 관객들의 시선을 함부로 뗄 수 없게 만드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이번 메인 포스터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그노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