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06:17
연예

'27일 컴백' 윤지성, '미로' 스케줄러 공개…5월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2.04.11 09:5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윤지성이 올 봄과 잘 어울리는 새 앨범 '미로'를 예고했다.

윤지성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윤지성은 오는 27일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2종 콘셉트 포토, 콘셉트 비디오, 리릭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컴백 후인 5월 14일과 15일에는 윤지성의 단독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윤지성은 솔로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준비, 팬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전망이다.

'미로 (薇路)'는 윤지성이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새 소속사 DG엔터테인먼트에서의 첫 행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빙 티저로 분홍색 꽃잎과 함께 앨범명을 처음 공개한 윤지성이 스케줄러에는 푸른 하늘과 길의 모습을 담아내 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윤지성은 가수로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며 앨범뿐만 아니라 콘서트로 팬들에게 연속적인 선물을 전한다. 윤지성이 장미 미(薇), 길 로(路) 자를 조합한 '미로'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윤지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D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