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18
연예

노을, 21일 新축가곡 '그대가 있기에' 발표…아름다운 하모니

기사입력 2022.04.11 08:5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노을이 '청혼'을 잇는 또 하나의 명품 축가 탄생을 알렸다. 

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은 오는 21일 새로운 프로젝트 음원 '그대가 있기에'를 발매한다.

지난 10일 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대가 있기에'의 첫 번째 오피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웨딩 사진을 배경으로 노을 네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펼쳐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그대가 있기에'는 축가로 잘 어울릴 만한 감미로운 노래다. 노을이 '그대가 있기에'의 로맨틱한 가사와 곡 전개를 어떻게 노래했을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노을은 따뜻한 감성을 지닌 데뷔 21년 차 보컬 그룹이자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축가곡 중 하나인 '청혼'의 주인공이다. '청혼'은 노을을 포함한 많은 가수와 대중들에게 들리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18년 만에 노을이 베스트 축가곡을 자체 업데이트한다. '그대가 있기에'가 '청혼', '그리워 그리워', '너는 어땠을까', '전부 너였다', '붙잡고도', '인연',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등을 잇는 노을의 또 하나의 대표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을의 새로운 프로젝트 음원 '그대가 있기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