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7
연예

[단독] 이성배 아나, 미모의 연인과 결혼…박건형 사회·민우혁 축가

기사입력 2022.04.10 10:19 / 기사수정 2022.04.10 10: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성배 MBC 아나운서가 축하 속에 결혼한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오늘(1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4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사회는 배우 박건형이 맡고 축가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부른다. 한 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콘셉트로 진행한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예비신부와 지난해 10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했고 부부가 되기로 결심했다.

앞서 이성배 아나운서가 엑스포츠뉴스에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두 사람은 선남선녀의 모습을 자랑했다. 예비 신부는 외국계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며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의 소유자다. 골프 모임을 통해 만나게 됐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달 엑스포츠뉴스에 "나이가 있다 보니 적극적으로 대시했다"라고 밝히며 "성격이 참 좋다. 다 이해하고 보듬어줬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이 아나운서는 "모든 게 새로워지는 시기에 인생을 새롭게 출발하려고 한다. 다시 잘 적응해서 시작해보고 싶다. 신부가 워낙 괜찮은 사람이다. 잘 믿고 의지하면서 앞으로 할 일을 의논해서 잘 풀어나갈 계획이다. 자녀 계획은 늦었지만 순리대로 할 예정"이라고 다짐했다.

이성배는 2008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다양한 교양 프로를 비롯해 '진짜 사나이',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최근 근황에 대해 "방송을 떠난 지 5년 됐다. 아나운서국이 아닌 MBC 예능 '마녀들'의 CP로 활동했다. 그동안 방송을 쉬면서 콘텐츠를 제작했고 꾸준히 준비하고 있다. (아나운서는) 올해 복귀할 것 같다"라며 근황과 계획을 전했다.

사진= 이성배 아나운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