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4
연예

'사랑꾼' 류수영 "♥박하선 만들어준 김치찜, 너무 맛있었다"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2.04.08 14:1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편스토랑’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빨간 맛’을 주제로 한 39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동네 주민 김보민으로부터 긴급 연락을 받았다. 김치찌개 끓이기에 실패한 김보민이 류수영에게 SOS를 요청한 것. 김보민의 요리 과정을 보고 실패 요인을 파악해낸 류수영은 죽은 김치찌개도 다시 살려내는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류수영은 김치찌개보다 더 쉽게 만들고, 근사하게 먹을 수 있는 김치찜을 만들었다. 류수영은 “얼마 전 아내가 만들어줬다. 와인이랑 먹었더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아내와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린 류수영은 그 어느 때보다 힘차게 요리를 시작했다.

류수영은 김치찜이 익어가는 동안 레시피도 간단하고 해장에도 좋은 수란 김치죽까지 만들었다. 이 음식은 류수영이 평소 좋아하는 김치우동에서 힌트를 얻어 만든 것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완벽한 메뉴라고. 흡사 에그인헬이 떠오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치찜과 수란 김치죽이 완성되자 류수영의 폭풍 흡입이 시작됐다. 쌀밥 위에 얹은 김치찜은 명불허전 밥도둑이었다. 먹고 또 먹는, 류수영의 고삐 풀린 먹방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은 연신 군침을 꿀꺽 삼켰다고. 류수영의 김치찜과 수란 김치죽은 어떤 맛일까.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8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