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4
연예

차승원X이정은, 제주서 깜짝 재회…과거 인연 뭐길래 (우리들의 블루스)

기사입력 2022.04.08 10:5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이정은이 20년 만에 제주에서 깜짝 재회한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지티스트)는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옴니버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첫 포문은 차승원(최한수 역)과 이정은(정은희)이 연다. 차승원은 고향 제주로 전근 온 은행 지점장 최한수 역을, 이정은은 제주에서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정은희 역을 맡았다. ‘한수와 은희’ 에피소드는 중년이 된 친구들이 20년 만에 재회해 청춘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다.

이와 관련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은 최한수와 정은희의 깜짝 재회 현장을 공개했다. 자동차들로 복잡한 도로 위에서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난 듯하다. 정은희는 옛 첫사랑 최한수를 멀리서 한 눈에 딱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를 하고 있다. 최한수는 갑작스러운 재회가 어색한 듯한 모습이다. 소란스러운 현장 속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마냥 들뜬 정은희와 달리 얼떨떨한 표정을 짓는 최한수의 모습이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랜만에 만난 최한수와 정은희가 서로를 어떻게 기억하고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어린 시절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나이가 든 두 사람은 각각 까마득한 옛 청춘의 추억을 떠올리게 된다고. 삶에 찌든 중년의 두 사람을 단숨에 소년, 소녀로 만들어버린 추억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실제 동갑내기 친구인 차승원, 이정은 배우의 ‘찐 케미’가 빛날 것이다. 두 배우가 첫 연기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만큼 자연스러운 케미로 ‘우리들의 블루스’ 첫 번째 에피소드를 완성했다”라며, “가장의 무게에 짓눌린 기러기 아빠 한수와, 가족들 생계를 짊어지느라 생선 비린내 씻길 날 없던 은희에게 찾아올 선물 같은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