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23
연예

'비밀의 집' 이영은 "서하준, 의젓해 오빠 같아…많이 의지"

기사입력 2022.04.07 14:58 / 기사수정 2022.04.07 14:5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비밀의 집' 이영은이 서하준과 함께 호흡한 소감을 전했다.

7일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서하준, 이영은, 이승연, 이민수PD가 참석했다.

'비밀의 집'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이다.

이영은은 우지환의 첫사랑이자 밝고 따뜻한 심성을 지닌 외과의사 백주홍으로 분한다.

이영은은 이승연, 서하준과 함께 호흡하게 된 것에 대해 "이승연 선배님과 서하준 씨를 처음 뵀다. 이승연 선배님은 어렸을 때부터 팬이라 너무 좋았다. 서하준 씨는 목소리도 좋고 의젓해서 오빠같이 끌어주는 느낌이 있다. 의지하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하준은 "이승연 선배님과 이영은 선배님을 보고 자랐다. 너무 선배님이셔서 긴장했는데 잘 보듬어주셔서 따뜻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승연은 "서하준 씨는 너무 착하다. 선한 결이 사람의 자태에서 느껴지는 것 같다. 역할하고도 잘 맞고 챙기는 것도 잘 챙긴다. 희생도 잘한다. 더할 나위 없는 인성으로 함께해 준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영은 씨도 선하고 너무 예쁘다. 역할처럼 한 칼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고 덧붙였다.

'비밀의 집'은 11일 오후 7시 5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